뒤로가기

FAQ

  • 질문[회원가입/로그인] 회원정보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답변

    로그인 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'마이페이지-회원정보수정'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변경을 하시더라도 변경된 배송지로 배송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질문[회원가입/로그인] 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답변

    등급에 따라 할인, 쿠폰 그리고 적립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 

  • 질문[회원가입/로그인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답변

    로그인 후 오른족 상단의 '마이페이지-회원탈퇴'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. 

   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, 쿠폰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질문[회원가입/로그인] 회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렸어요

    답변

    휴대폰 인증을 받으시거나 이메일로 새 비밀번호를 받으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로그인 실패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질문[회원가입/로그인]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

    답변

    아이핀 또는 휴대폰 인증 등으로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신용평가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- 한국신용정보: http://www.idcheck.co.kr

    - 서울신용평가정보: http://www.siren24.com

    - 공공I-PIN: http://www.g-pin.go.kr

    - 한국신용평가정보: http://www.credibank.co.kr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답변

  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시, 주문/결제 상세페이지에서 현금 영수증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현금 영수증 신청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.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

    답변

    1:1 문의게시판이나 산수몰 고객센터(080-400-4500)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

    답변

    주문이 결제 전인 경우 '마이페이지-주문/배송조회'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지만, 

   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능하며 오전 10시 이전까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주문 결제 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
    답변

    결제 방법에는 카드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카드 결제의 경우, 전국에서 유통되는 모든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 방법을 선택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, 이체할 은행명/계좌번호/계좌비밀번호/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 알림창에서 고객님의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 (*실시간계좌이체를 이용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)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며, 주문서당 쿠폰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상품이 배송중인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
    답변

    출고 이후 교환/반품/정보변경 시 수량별 편도 3,000원/왕복 6,000원이 발생합니다.

    산수몰 고객센터(080-400-4500)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.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대용량 제품의 구매도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대량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산수몰 고객센터(080-400-45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:00 ~ 오후 17:00 / 점심시간 : 오전 11:30 ~ 오후 12:30) /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 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답변

    결제 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의 변경은 불가하며, 상품 구매를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변경하여 다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결제내역 영수증 출력 방법

    답변

    '마이페이지 - 주문배송조회 - 주문 상세내역 결제정보' 조회 후 영수증 출력 버튼을 눌러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질문[주문/결제/취소] 결제 부분취소를 하고싶어요

    답변

    결제의 부분취소는 어려우며, 결제의 전체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